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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UAC

구글 UAC(Universal App Campaign) 광고

자사의 애플리케이션을 많은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적합한 방식을 찾고 싶으신가요?
구글 애드워즈(Google Adwords)의 UAC(Universal App Campaign) 광고는 구글 검색엔진, 구글 플레이(Google Paly), 유튜브(Youtub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등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앱을 손쉽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uac

현재 유튜브에서 RPG 게임 유튜버의 동영상을 시청하고, 저녁시간에 주로 앱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는 30대 남성을 찾고싶다면?

개인화된 유저 관심사에 따라 세분화된 타깃 광고를 진행하고 싶으신가요?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구글 UAC 광고로 앱 설치를 유도하고 재사용 고객을 늘려 보세요.

자동화된 앱 마케팅을 사용하세요.

유니버설 앱 캠페인(Universal App Campaign)을 지원하는 구글 애드워즈는 자동화된 앱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스톨(설치), 인앱 액션, 구글 플레이 내 데이터와 유저별 특성과 검색 의도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머신 러닝 기능을 사용하여 개인화된 유저와 상황에 따라 최적의 성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채널에 노출됩니다.
자동화 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구글 UAC 광고의 최적화는 어떤 목표로 진행되나요?

01 신규 사용자를 찾고싶습니다.

신규 사용자

빠르고 효과적인 설치 수 증가를 목표로 최적화하며 안드로이드 전환 추적과 Firebase(링크 연결)을 통한 iOS tracking을 사용합니다. 설치 전환을 학습하여 설치 수 증대를 위해 자동으로 최적화됩니다. CPI 입찰 방식으로 목표 설치 비용에 최적화된 앱 설치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02 특정 인앱 액션을 취할 가능성이 높은 신규 사용자를 찾고 있습니다.

인앱액션

앱의 가치 있는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한 최적화가 진행됩니다. 안드로이드 전환 추적과 Firebase(링크 연결)을 통한 iOS tracking을 사용해 인앱 전환 추적을 분석하고 최적화합니다. CPA 입찰 방식으로 인앱 액션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은 유저를 예측하여 인앱 전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Android) 어디에서 노출되나요?

모든 구글 네트워크 상에 노출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지면에 노출되어 론칭을 시작하는 앱이라면 구글 플레이를 사용하는 유저의 관심도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구글 플레이

구글 서치

Google.com

구글 에드몹

AdMob

mgdn

mGDN

youtube

YouTube

iOS 어디에서 노출되나요?

구글 앱, AdMob, mGDN, YouTube의 지면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구글 플레이

구글 플레이

admob

Google.com

mGDN

mGDN

YouTube

YouTube

구글 UAC 광고 최적화, 바름과 함께 하세요.

바름은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 매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을 제안 드립니다.
UAC 광고의 자동화된 최적화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광고 소재에 대한 제언과 광고 리포트를 통한 앱 마케팅 운영 전략을 제안합니다.

UAC 광고 소재

uac광고소재

App Install ad

uac광고소재

Image App Install ad

uac광고소재

Video App Install ad

소재별 광고 성과를 파악하고 주요 지표를 분석하여 광고를 개선합니다.

캠페인별 구글 앱 광고 노출 전략

앱 특성에 맞게 캠페인별 맞춤 전략으로 광고 지면을 선택하세요.
CASE 1

구글 앱광고 검색 캠페인

ios-search
android-express
android-admob

모바일 앱 설치 검색 켐페인의 노출 채널

유저가 Google.com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를 검색하면 앱의 광고가 노출되고,
클릭 시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구글 플레이는 안드로이드 기기만 지원합니다.

CASE 2

구글 앱광고 디스플레이 캠페인

android-mgdn

mGDN

android-admob

AdMob

모바일 앱 설치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노출 지면

다양한 모바일 웹 및 앱 사용자에게 광고가 게재되며,이미 앱을 다운로드 한 기설치자에게는 앱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mGDN과 AdMob 네트워크에 게재되며, 다양한 광고 형식(텍스트, 이미지, 동영상)으로 게재됩니다.

gdn캠페인

App Install ad

gdn캠페인

Image App Install ad

gdn캠페인

Video App Install ad

CASE 3

구글 앱광고 유튜브캠페인

android-youtube

인스트림 광고

비디오 시작 전 광고 재생

ios-discovery

디스커버리 광고

추천 콘텐츠로 노출

모바일 앱 설치 YouTube 캠페인의 노출 지면

YouTube 앱을 다운받은 안드로이드 / iOS 유저에게 광고가 게재됩니다.
인스트림 형태로 비디오 시작 전에 보여지거나, 디스커버리 형태 중 추천 컨텐츠로 노출됩니다.

파이어베이스
Google Firebase 알아보기

앱 광고 캠페인에서 가치 있는 사용자들의 인앱 이벤트를 추적합니다.
바름에서는 가장 적합한 앱 마케팅 찾아 안내하고 제안합니다.

UAC PROCESS

UAC광고 업무 프로세스

checklist

01 체크리스트 작성

setting

02 데이터 분석 툴 설치

setting_gtm
setting_uac

03 UAC 광고 설정

meeting

04 진행 리포트

offer

05 분석/제안

BARUM Q&A

바름의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경험해보세요. 자사 홈페이지의 사용자 흐름 분석 보고서를 통해 주간/월간단위로 직접 대면하여 분석합니다.

구글 공식파트너사로 인증된 바름은 구글광고 툴의 UAC 광고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도와드립니다.

구글 UAC 광고는 구글의 머신러닝 기법이 적용되어 자동화된 앱 설치 광고 최적화가 이루어집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에서 노출됩니다. 모든 구글 네트워크상에 앱 광고가 노출되며 iOS의 경우 구글 앱, 유튜브, Ad Mob, mGDN을 통해 앱 광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 플레이 내 광고 지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소재에 적용하기 위한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을 준비하여야 합니다.

Firebase 용 구글 애널리틱스를 설치하거나 앱 서버 내 연결 추적, 구글 플레이 전환 추적 등을 통해 광고의 목표를 분석하고 구글 UAC 광고 내에서 최적화될 수 있도록 구글 광고 계정을 세팅합니다. 또한, 구글 애널리틱스와 같은 분석 툴을 이용해 앱 사용자의 패턴을 파악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콘텐츠 전략을 반영하여 광고의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바름은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운영을 제안합니다. 마케팅 분석 서비스를 토대로 UAC 광고의 효율성을 판단하고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게 됩니다.

바름은 구글 광고 집행을 위한 광고 시스템 세팅, 구글 마케팅 플랫폼 연동을 통한 다양한 잠재 고객 데이터를 구성합니다. 이를 통해 가장 효율적인 광고 형태를 분석하여 집행 중인 광고에 즉각적으로 반영합니다. 구글 광고 최적화를 매 순간마다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니터링하여 효율적인 광고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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